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소소한 운동기록

[Day 22] 마라톤 이후 포식ㅋㅋ

by 1000dazzling 2016. 5. 22.
반응형

대구 대회랑 다르게 시작부터 걷는사람 천지라 연습한 만큼도 못뛰었다ㅠㅠ
그래도 제작년기록보단 좋아서 다행!

아침: 바나나+소보루빵+포카리 한모금


점심: 설악칡냉면에서 돼지갈비2인분+냉면+공기밥+된장 시켜서 고기는 1인분 먹고 냉면 1/4인분 공기밥 한톨


난 요만큼만 덜어서 먹음​


나좀 먹어주십사 하는 다익은 고기들 ㅋㅋㅋㅋ



간식: 요거트+견과류, 편의점밀크티, 핫초코


저녁: 고구마 1개
이후간식: 엄마가준 멸치볶음 아작내고ㅠㅠ 작은 고구마 1개 +핫초코 + 냉동브로콜리에 캐챱막뿌려먹음..

역시 이틀 봉인해제하고나면 자제가 안된다.
배가 두둑해서 기분안좋음

운동은 아침에 달리고 걸은 1시간이 전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