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소소한 일상생활

근 10년만의 봉사시간 획득! 대전파크골프어울림대회

by 1000dazzling 2016. 6. 12.
반응형

급한대로 찾다보니 이번주토요일에 대전 갑천파크골프장에서 하는 파크골프어울림대회에 자원봉사를 가게되었다!!

파크골프가 그냥 골프인줄 알았는데, 약간 게이트볼(?) 느낌도 나는 것이, 골프만큼 많이 걸을 필요도 없어서 장애인과 비 장애인 모두 즐기기 좋은 운동이라고 했다.

참가자는 거의 80명? 정도.

우리가 할일은 그냥 잡일 + 나중에 골프 점수 계산하고 순위매기기!!

땡볕만 아니였음 참 좋았을텐데!!


아침일찍 가는길!

점심시간이라서 굴비빔밥을 먹고있다

상품이 생각보다 푸짐푸짐!! 나도 곽티슈 3개 받았따 ㅋㅋㅋ

슬쩍 배때기 자랑중.. 전날 베스타만 안갔어두 날씬하게 나올수 있었는데...... ㅠ_ㅠ 분발해야지.

점수집계중.. 내옆엔 무려 .... 96년생이..

v^-^v

행사는 5시가 좀 넘어서 마쳤다!!!

수고했당 남친님이랑 나랑 둘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