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건전한 소비생활

나이키 프리런 검흰 831508-001 구매❤️

by 1000dazzling 2016. 8. 21.
반응형

나의 2년된 해드 운동화가 엄지부분이 구멍나려하길래 엄카로 새 운동화를 겟겟 !! ><

이운동화도 내가 꽂혀서 산게 아니라 헤드에서 1달만에 3킬로만 빼면 운동화값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했었다.

1킬로는 1만원 할인상품권, 2킬로는 2만원 ㅋㅋ

당시 지윤언니도 그렇고 내주위 사람들 대부분 낚여서 헤드로 향했었지.ㅇㅅㅇ

그치만 언니는 애당초 과식하고 가서 성공했다고 들었던거같은데  

나는 나시 입고 나름 다이어트 성공중에 방문....ㅠㅠ

결국 나는 2킬로 성공을 해서 2만원 상품권을 받았으나 또 살 물건은 없던지라 상품권은 종이조각이 되었다고 한다...또르르....


하여간 얼결에 샀던 운동화가 너무나 핫한 형광 주황색이라 가끔 흑백으로 옷입었을 때 운동화 받쳐신기가 좀 곤란했었다는 점 빼고는

전혀 발에 무리없고 운동할때 편해서 엄청 일상용으로도 자주 신었었다.

그에 비해 데상트 운동화는 러닝이나 운동에는 적합하지 않은 딱딱한 스탈.... 보기엔 이뻤으ㄴㅏ 뭔가 걸을일 많을때는 

구두도 아닌 운동화 주제에 기피되는 지경....

 

그래서 이번 운동화 고르는 기준은

1. 구두에 어울릴 법한 옷에 신어도 그리 튀지 않을 것

2. 헤드 운동화처럼 물렁물렁 러닝에 적격인 재질일 것



그래서 선정된 요아이!!! >< ​

바로바로 나이키 프리런 흰검 (검흰..?) !!

깔끔한 자태 ㅋㅋㅋ

바닥이 이렇게 되어 있는데 사람마다 발모양, 걷는 방식대로 바뀐다고 한다ㅇㅅㅇ

사이즈는 조금 작게 나와서 평소 235~240을 신는 내가 245를 구매하게 되었다....... 또르르..

방안에서 착용샷!! 245를 구매했음에도 발도 작아보이고 완전 편하고 가볍다능!!

곧장 신고 헬스하러 고고했다!!! >< 아주 편하다!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