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소소한 일상생활

TLX pass로 두다피트니스 이용 후 부바스 고고싱!

by 1000dazzling 2016. 8. 22.
반응형

나두 살이쪄가고 남친님도 마찬가지라
전국 헬스장 이용권(?)인 티엘엑스 패스를 월7회 짜리로 끊고 대구에서는 사진상 시설이 가장 좋아보임에도 1회 차감인 두다피트니스로 향했다!! (곧 9월부터는 2회 차감이란다ㅜㅜ 아쉽다) 

무료주차 3시간에 운동복 주고 수건주고 기구들 다 새거같아서 여기로 결정!!!><


입구!! 완전 헬스장 다니고 싶게 생김!!


탈의실 가는길~


수건! 큰 타올도 줘서 넘나 좋다!

일단 사이클로 15분간 준비운동을 했다.!!ㅋㅋ

​이후 준비스트레칭,

스쿼트

레그 익스텐션

딥, 친 머신 에서 좀 놀다가 (신기해서 갖고픔 ㅠㅠ)

렛 풀다운 하려다가 말고

백 익스텐션 + 덤벨로우 복합운동을 했다.

이후에 트레드밀 20분으로 정리운동...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던 헬스장!!

그래도 따지고보면 우리학교 헬스장이 최고긴 하다....... 또르르


두다피트니스의 장점: 주차장, 새 기구들, 깔끔한 분위기, 샤워시설, 필라테스 기구들 놓여있음, 지하가 아님

단점: 매트 부족, 거울 부족,

재방문 의사 있음!


이후 배고파진 우리는 올만에 부바스로 향했다. ㅋㅋ

아메리카노ㄱㅏ 심히 땡기는구나ㅠㅠ

오랜만에 온 부바스~ 차끌고다니려니 주차장 넓은곳이 최고!

아메리카노 진하게 2잔이랑 샌드위치를 시켰다!! 샌드위치엔 닭가슴살로 추정되는 고기가 들어있었다.. 운동하고 나온우리에게 딱이군!

나 1.5조각, 남친 2.5 조각을 먹고 돌아가서 각자 저녁을 또 먹었따고 한다 ㅋㅋㅋㅋㅋ


일요일 데이트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