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대전

[대전] 관평동 수비드 치킨 맛집, 인근주민

by 1000dazzling 2016. 8. 28.
반응형

​오늘은 교정 카페를 인연으로 알게된 SH를 만나러 가는날!


​처음본 사람에게 예의를 갖추고자 화장을 함

대구에 파우치를 놔두고 왔지만 대전에 있는 서브아이템들로도 화장하기 충분함을 발견....

나 그동안 화장품이 너무많긴 많았구나..


​가게 된 카페는 관평동의 카페 알베로!

요즘은 스타벅스같은 체인보다는 개인카페가 끌렸는데 잘됐다능.


​찻잔이 어마무시하게 많다.

분위기 좋아. ><

그리고 드립커피들도 엄청 맛있는편!

남친님이랑 같이간 강릉의 테라로사가 생각나는 맛..


그리고는 저녁먹으러 인근주민에 갔따.

내가 닭가슴살로 먹던 수비드조리법이 적용된 

수비드 통닭집!!

수비드: 수비드(프랑스어: sous-vide)는 밀폐된 비닐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조리법이다. 정확한 물의 온도를 유지한 채 많게는 72시간 동안 음식물을 데운다. 물의 온도는 재료에 따라 다르다. 고기류에 쓰이는 물은 55°C에서 60°C까지 데우며 채소는 그보다 더 높은 온도로 데운다. 수비드는 음식물의 겉과 속이 골고루 가열하는 목적과 음식물의 수분을 유지하는 목적이 있다. (from Wikipedia)

​이중에서 우리는 이태리 통닭을 시킴!!

그리고 양이작다는 SH의 말에 밥도 시킴ㅋㅋㅋㅋ

​처음만나 얼결에 밥까지먹게된 2인 ..

와 근데 치킨 너무 맛있었다!!

파스타 소스도 맛잇고 (로제소스)

ㅠㅠ

담에 또가야지 하고 생각한집!

강추합니다~_~

여자손님들이 많드라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