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대전

[대전] 어은동 완소낙지

by 1000dazzling 2015. 11. 30.
반응형

​오랜만에 연구실 사람들이랑 외식고고.

쪽문 옆 새로 생긴 집에 가보기로 했다.!


▲완소낙지!

​특히 2명이서 가면 해물파전까지 시켜먹기엔 배부를거 같아서 파티원을 모집했다. ㅋㅋ 결국 5인이 됨.


▲ 메뉴판. 이건 "산"낙지 메뉴이다.

▲ 여기가 그냥 일반적인 낙지 메뉴 1인도 가능하다. ㅋㅋ


▲ 여자들꺼 낙지 2인분 (메뉴에 있는 보통 매운맛)

▲ 파전. 총 2개시켰다 ㅋㅋ 크기가 제법크당.

▲ 낙지>< sns 올리면 음료도 준다


▲ 비빔밥~>< 365일 다이어트중이니 밥은 반공기만..

▲ 5인의 메뉴. 낚지볶음 5인분과 전 2개.ㅋㅋ


▲ 다먹었다>~<


맛있고 추운날에 어울리는 음식인 듯.

든든하당.

가격은 인당 만원 나옴.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