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건전한 소비생활

돌체앤가바나 floral drops 향수

by 1000dazzling 2016. 6. 13.
반응형


남친님에게 제주도 돌아오면서
맥칠리 립스틱을 사오랬는데 품절이라서 없다며 대신 사온 향수 ㅠ_ㅠ

첨엔 돌채앤가바나 봉투 보고 정색할뻔 했다.
왜냐면 라이트블루 향수가 이미나한테 있는데 그걸 사온줄알고 ㅋㅋㅋ
막 머릿속으로 점원이 "여자분들 여름에 이향기 젤좋아해요~~~" 해서 이미 있는 향 덥썩 사왔을까봐 ㅋㅋㅋ
(사오고도 욕먹는 불쌍한 남친 ㅠㅠ)

근데 다행이도 첨보는 향수였다!! 플로랄드랍스!!

인터넷 검색해도 후기가 많지않은!! ㅋㅋㅋ
좋다 호호 레어할수록 행복하다눈ㅋㅋㅋ
난 관종인것인가 ㅇㅁㅇ..

인터넷 검색에 의하면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부케를 떠올리게하는 신선하고 순수한 향기이며
아침 이슬에 젖은 따기 신선한 화이트 플라워,
네롤리 릴리프 상쾌한 그린,
거기에 사향과 카슈메란이 녹아 상쾌한 플로랄 향기가
봄의 경쾌한 공기도 일치한다고 한다 ㅋㅋ ㅇㅅㅇ 뭔..



프레시 플로랄 계열
탑노트 : 네롤리 잎, 파파야 플라워
하트노트 : 화이트 아마릴리스, 화이트 다포딜, 화이트 워터릴리
베이스노트 : 캐시메란, 머스키 노트, 샌달우드


라는데 난 향알못ㅋㅋ
그냥 첨엔 남자향수같다고 느꼇는데ㅠㅠ
그건 치킨집에서 맡아서 그런거같고
방에 와서 잘 뿌려보니 향기롭다!!! 그리고 한참시간이 지나고 나서 잔향이 좋은 것 같다!!

값도 면세에서 파는 향수치고 비싼축이던데 ㅜㅠ
잉.. 연구실에는 맨날 씻지도 않고가는 날 저격한거 아니겠징? ㅋㅋㅋㅋ
잘쓰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어볼게... ;)
고마워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