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건전한 소비생활

[네일] 편리한 인코코 젤네일

by 1000dazzling 2016. 8. 2.
반응형

예전에 충동구매로 한 7세트 정도 구매해둔 인코코 네일 폴리쉬

베이스코트, 디자인, 탑코트가 한번에 해결되는 네일 스티커로 완전 신세계!

다른 올리브영이나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등의 네일스티커랑 질이 완전 다르다.

가격은 백화점에서 디자인별로 7900 (단색) ~ 14000원 정도 하는데 

하나당 크기별로 20개가 들어있고 한개당 2손가락 혹은 그이상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내가 필라테스가기전 급히 붙인건 이거.!


바로바로 사은품(...) 되시겠다 ㅋㅋ

사은품이라 6개씩 2장, 12개밖에없지만 양쪽으로 사용가능해서 24개 손발가락에 붙일 수 있다! 하지만 다쓰고 쟁여두기는 안된다. 뜯은순간 1주일 이내로 다 안쓰면 접착력이 쓰레기가 되는... 또르르

이런식으로 크기에맞는걸 붙인후 위쪽을 뜯어내면 된다.

참쉽죠잉

짜잔~ 붙이는데 1분도 안걸림...

중간에 교수님의 어택으로 마구잡이로 대충 붙여서좀 이상한데 제대로 붙이면 정말 깔끔하다는.!! 지속은 2주? 정도 가는 것 같다. 나같은 경우는 키보드를 늘상 두들겨서.. 젤네일 보다는 디자인이 한정적이지만 네일리무버로 쉽게 지워진다는 점이 장점.!!

사은품이라 무시했는데 붙이고보니 이쁘다. 반짝반짝!!

그리고 조각조각 남은것들은 발에도 갖다붙임... 그러고도 4개 넘게 남았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