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건전한 소비생활

젝시믹스 레깅스 후기

by 1000dazzling 2016. 5. 19.
반응형

작년 10월에 검정 나시와 흰색 레깅스를 생일선물로 받은 이후로 7개월만에 젝시믹스에서 레깅스를 재구매했다.!!

이번은 모델컷을 보고 지르지 않을수가 없었다.ㅠㅠ

내가 좋아하는 기하학무늬+알록달록ㅠㅠ


남친님이랑 레깅스를 놓고 입어도 티격태격하긴 했지만 결국엔 잘 해결됐고 나는 레깅스를 입고 달리기를 하는 중ㅋㅋ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ㅋㅋ 너무이쁘다ㅠㅠ 이미 신상중에 얘만 상품평 4개.. (나도포함)



오히려 검정 레깅스 보다도 굴곡이나 주름 같은게 안보여서 

요가복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더 추천할만 하다.!!


그리고 밤마다 입고 달리는데 (고작이틀이지만)

쳐다보는 사람 1도 없당!! 굿굿!!

너무 예쁘다!! 꽃무늬팬츠도 도수치료 3번만 더가면 사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