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건전한 소비생활

[강력추천!!] 시드물 스팟연고 및 데일리 팩 추천 (전후사진有)

by 1000dazzling 2016. 5. 19.
반응형



하루도 끊이지 않는 택배박스 ㅋㅋㅋㅋ


오늘은 시드물이 배송왔다!!



시드물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값도 싸고, 배송도 빠르고, 

무엇보다 나는 재작년 12월부터 작년 2월 까지, 캄보디아 다녀온 뒤로 피부가 여드름으로 안습이 된 적이 있었는데ㅠㅠ 

시드물을 쓰고 싹 나아서

무한 믿음이 생겨버렸다.  

그래서 이번에도 36000원치 소소하게 지름ㅋㅋㅋㅋ



백문이 불여일견이니까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음.

원래 나는 주근깨가 많은 피부로 여드름은 거의 나지 않는 피부였다.

나도 한두개 턱이나 코 밑에... (소화기관 안좋으면 여기많이 난다함)


항간의 속설(?)에 의하면

주근깨 있으면서 여드름많은 사람 봤냐며, 둘은 유전자가 연관유전 (...) 이라 공존할수 없다고 했다.

그런 나한테 ㅠㅠ 날벼락이 떨어졌으니 ㅠ_ㅠ

그건 아마 캄보디아에서 아무거나 먹고 다닌 것 때문이겠지.. 인터넷엔 적을수 없는.ㅠㅠ


긴말 없이 사진으로 보여드림


원래피부: 

화장안한 얼굴, 12월 초 여행중.


주근깨가 있어 깔끔한 맛은 없었지만 그래도 여드름은 딱히 없던 피부였다

그런데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부터 슬슬 하나둘씩 여드름이 입둘레로 나기시작하더니 ㅠㅠ


여행돌아와서 이유없이 나던 여드름



점차 볼부분도 올라오고 ㅠㅠ


점점 컨실러로 가리기도 벅차게 ㅠㅠ

화장해도 완전 지저분... 이런상태에서 소개팅하고 나 만나준 남친님께 무한감사...ㅠㅠ 속았다 부들부들하는거아닌가 몰라^^

노답


붉은끼 커버에 그렇게 좋다는 더샘 컨실러가지고도 다 가려지지 않던 시절........

이때 쯤 현주한테 말했었다..

피부 안좋은데도 밝은애들 정말 대단한 애들이라고 ㅋㅋㅋㅋ

성격 쩌는애들이라고 ㅠㅠ

나는 그냥 새로운 사람만나기도 싫어지고 그랫었음..

내가 뭐 얼굴에 트러블나는 ㄱㅣ름진 것만 먹었느냐..

그것도 아님.

이때가 내인생에서 가장 최저몸무게는 아니지만 가장 식단조절잘하던때.!!!

간식이 계란흰자던 때였음.


그리고 여드름의 원인으로 아마 에너지바, 에너지드링크가 있을수도 있으나

그건 5번 이하로 먹었기 때문에 2달동안이나 이렇게 지속되기로는 인과관계가 부족해보임


*그래도 확실한 원인정리를 위해 곧 에너지바랑 피부랑 상관관계 마루타 할예정임!!! ㅋㅋㅋㅋ




근데 온갖거 써도 두달간 안낫더니

시드물 스팟연고 쓰고 오히려 이전보다도 피부가 좋아짐!!!!!


썸네일용 전후사진ㅋ 같은각도로 함 찍어봄. 둘다 화장없는 얼굴임





시드물 스팟연고가 갑.!!!!

뭐 어디의 티트리오일, 이런거 다 안듣고 난 오직 이거!!

가격도 16800원밖에안함

속는셈 치고 하나 사도 안아까운 값. ㅠㅠ








지름샷


이번에 지른물건들은 이거!!

워터풀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하나에 500원인데 전에 했을때도 순하고 좋아서

이번엔 20개를 사봄!! 

스네일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그냥 한번 사봄. 1개 1000원

포어 실키 에너지 워터젤은 얼굴 예민할적에 발라도 트러블 안돋길래 이번에도 지름!!

1년넘게 1+1이라서 좋다.!!

1+1로 8900원,, 한개에 4500원도 안됨ㅋ

시드물 킹왕짱!!!


시드물 스팟연고 사러가기


※ 협찬아니고 내돈내고 사서쓰는 후기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