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건전한 소비생활

컬러렌즈 배송왔당

by 1000dazzling 2016. 4. 28.
반응형

나는 각막이 얇아서 라식 라섹이 안되는 눈을 가지고 있다 ㅠㅠ

난시는 그닥 없지만 근시도 -8 디옵터 정도로 나쁜 편이고 (렌즈는 -7.5를 낀당)ㅠㅠ


라식 라섹 안되서 슬픈것도 잠시....

나는 컬러렌즈로 마음을 돌렸다. 

라식하고나면 렌즈끼기 좀 그렇다던데 난 낄수 있다 !! 하면서 합리화 시작하고 매번 원데이나 1달짜리 렌즈살때 컬러렌즈를 끼워사기 시작한 이래로

점점 다양한 색깔에 도전중...

렌즈는 주로 6개월치를 대량구매하기 때문에 싸고편한 eyelen에서 지른다 ㅋㅋ

아이렌 <-- 주소는 간간히 변하긴 함.. 단속때메 ㅜㅠ

지르고 별생각없이 지내고 있었는데 며칠사이에 지른 렌즈가 드디어 왔다!!

안경점에서 사는것보다 20~30%는 싸고 배송도 국제배송인데도 1주일도 안걸려서 오고 10만원이상사면 무료배송!


이것들이 나의 지름!

금색+갈색 ~

별로 과하진 않다! 원데이렌즈~

요건 자주색!!

어서껴보고싶다!!! (여행가면 끼려고 아끼는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