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건전한 소비생활

sudio VASA BLÅ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by 1000dazzling 2015. 12. 24.
반응형

지난 블랙 프라이데이에 쿠폰에 쿠폰을 더해
7만5천원정도에 구입한 수디오 이어폰!!
블로그 구경하다가 알게된 브랜드인데, 스웨덴의 작은 회사이고 모든 과정이 핸드메이드(?)라고 했다.
거기다가 모양도 깔끔하고 소리도 괜찮대서 한번 질러보았다.ㅎㅎ

12/1에 주문했는데 내건 분실이 되서 담당자와 이메일을 주고받다가 결국엔 새제품을 페덱스로 보내주었다. 그래서 20일이 지난 이제서야 받았다. 목이 빠질뻔 ㅠㅠ

예쁜포장!!

선물하기도 좋을것 같다.

내가 20일동안 기다린게 이거구낭



감성돋는 이어폰케이스와 이어폰!!
요새 엘지 블루투스 그렇게 인기몰이라지만
난 그 목걸이 거는순간 직장인 아저씨 느낌이 나서ㅜㅜ
차마 사고싶지 않았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고싶은데 기능도 중요하고 외형도 중요한 사람에게 추천한다!
1년 무상수리가 보장되고 분실처리도 잘 해주는 걸로 봐서 수리도 별 무리없이 진행될거라 생각함.

소리는 일단 저음강조된 다른이어폰보다 약간 가벼운(?)느낌이 나긴 하는데, 그렇다고 싫은건 아니다.

오히려 이 음이 정상적인 거 (표준..)라고 생각함. 특히 클래식듣거나 할때는 오히려 이게 더 맘에 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