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쿰척/대전

[대전] 노은동 라차우, 고급스런 중식 코스요리. :)

by 1000dazzling 2016. 8. 4.
반응형

회식으로 가게 된 라차우!

랩에 '우량예'라는 중국3대주가 우리도 모르는사이에 놓여져 있었다 -_-

그걸 발견한 교수님께서 그것도 마실겸 가자고 하신 레스토랑!

나는 원래도 중식을 좋아하는 터라 너무 마음에 들었다!!

다만 내돈내고 갈지는 미지수 (지금은 학생이니까)

노은동에 위치한 라차우이다. 우리는 예약전화를 했다!

안열려서 끙끙.

파티룸을 주셨다 ㅋㅋ

우리는 코스요리 C세트를 시켰다. 

값은 대략 45000~ 47000원 정도? (잊음ㅠㅠ)

코스 순서대로 쭉 사진을 나열해본다. 

왕새우도 정말 포동포동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것!!! 학식에서 먹던 나부랭이랑 차원이 다름. ㅠㅠ 보드라워

부추로 만든 짜장면!

후식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오늘은 다이어터 아니다!!ㅋㅋㅋ

너무나 맛있었고 가격은 조금 부담이지만 너무 만족스러웠다!!!

잘먹었습니다~!!!


반응형